

Better Customer Experiences
Google Analytics 360 Suite은 복잡한 고객 여정의 모든 접점에서 데이터를 수집하며,
분석 인사이트를 통해 기업이 마케팅 효과를 측정하고 개선 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비즈니스를 위한 분석, 태깅, 사이트 최적화, 데이터 시각화, 시장 조사, 잠재고객 관리에 효율적이며
내부 솔루션과의 연동이 원활한 확장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Google Analytics 360
네트워크상에 연결되어 있는 모든 고객 접점 포인트를 분석하여 고객을 보다 깊이 이해하고, 의사 결정을 위한 데이터를 공유 및 활용 할 수 있습니다.
Value-added Datalicious services:
- 다수의 모범 구현 사례
- DoubleClick stack 통합 분석
- BigQuery <-> CRM 데이터 분석

Google Optimize 360
서비스 내의 여러 페이지를 다양한 각도에서 A/B를 진행하며, 지속적인 실험 결과를 통해 비즈니스에 가장 적합하고, 고객에게 매력적인 개인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Value-added Datalicious services:
- 포텐셜이 높은 페이지를 식별하여 우선순위를 지정
- A/B + M/V 테스트 디자인 및 실행
- 타겟팅 + 맞춤 캠페인

Google Tag Manager 360
Tag Manager는 Google 솔루션 외에도 기존 여러 외부 솔루션과 쉽게 연동 되어 태그 관리 기능을 제공하며, 신속한 태깅으로 빠른 의사결정이 가능해집니다.
Value-added Datalicious services:
- Web + Mobile 태그 관리
- 태그 관리 우수 사례 검토
- 매력적인 가격